'킬링 보이스', 오프라인 공연…김준수·김윤아·규현

기사등록 2024/07/25 16:09:09

[서울=뉴시스] 딩고가 라이브 콘서트 '킬링 보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딩고 제공) 2024.07.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딩고가 라이브 콘서트 '킬링 보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딩고 제공) 2024.07.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딩고의 대표 콘텐츠 '킬링 보이스'가 오프라인 공연으로 재탄생한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의 대표 음악 채널 딩고 뮤직은 오는 9월 7~8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라이브 콘서트 '킬링 보이스'를 펼친다.

권진아, 규현, '자우림' 김윤아, 김준수, 김필, 그룹 '빅마마', 이하이, 정준일 총 8팀의 뮤지션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공연은 딩고 뮤직이 유튜브 채널 오픈 이래 처음으로 여는 오프라인 콘서트다. 공연 타이틀을 '킬링 보이스'로 내건 만큼, 관객들이 뮤지션의 보이스와 퍼포먼스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만든다.

딩고 뮤직 관계자는 "'킬링 보이스'에 출연한 뮤지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무대를 보여줬지만, 온라인이기 때문에 그들의 감정을 듣는 분들이 온전히 느끼지 못하셨을 것 같다. 뮤지션과 대중이 직접 음악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올가을에 처음으로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킬링 보이스'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킬링 보이스', 오프라인 공연…김준수·김윤아·규현

기사등록 2024/07/25 16:09:0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