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카드업계가 문화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쏠(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뮤지컬 '하이팝'의 다음 달 2일 전 공연을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브랜드인 '신한카드 더 모먼트(The Moment)'로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공연의 VIP석과 R석을 60% 할인한다. 티켓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터파크 티켓에 접속해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행사 당일 공연장 주변의 인기 음식점을 대상으로 마이샵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샵 쿠폰에 접속해 더 모먼트 쿠폰을 '혜택 ON' 설정한 후 신한카드의 신용·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캐시백할 수 있다.
또 9월1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되는 '에드바르 뭉크: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회 티켓을 20% 할인해 준다. 9월18일까지 안녕인사동 지하 1층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아메리칸 팝아트 거장전' 티켓은 30% 할인한다.
11월30일까지 제주 유동룡미술관(이타미 준 뮤지엄)에서 열리는 '손이 따뜻한 예술가들: 그 온기를 이어가다' 기획전 티켓 2000원 단독 할인도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배민현대카드II' 2종 출시를 기념해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를 이용하면 배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5만원, '배민 한그릇카드'는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준다. 또 배민의 무료 배달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 구독료도 매월 캐시백해 준다. 이벤트는 내년 7월16일까지다.
KB국민카드는 12월31일까지 KB 페이(Pay) 이벤트 페이지를 경유해 KB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보험료 결제 시 납입 보험료에 따라 최대 5000 포인트리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KB국민 개인 신용·체크카드(K-World포함,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 스타벅스에서 원화환산 금액 5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20%를 포인트리로 돌려준다. 매월 최대 1만 포인트리까지 적립 가능하다.
9월30일까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근 30일 이내 미화환산 금액 합산 200달러(약 27만원) 이상 이용하면 라운지 쿠폰팩을 준다. 최근 30일 내 이용금액을 달성하면 48시간 이내 문자(LMS)로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1매 또는 마티나 골드 라운지 이용권 1매가 전달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