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소식]삼랑진읍, 직원 청렴도 향상 친절 교육 등

기사등록 2024/07/09 08:17:40

[밀양=뉴시스]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직원들의 민원 응대 능력 향상을 위해 친절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직원들의 민원 응대 능력 향상을 위해 친절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7.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행정복지센터는 공직자들의 청렴한 문화 조성과 시민 만족도 높은 민원 행정을 위해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교육은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과 민원인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저연차 직원이 강사로 나서 응대 방법과 사례를 상황극으로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귀옥 읍장은 이번 청렴도 향상과 친절 교육이 복잡하고 다양한 환경 속에서 직원들의 친절 의식을 함양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민원 응대 능력을 강화하고 행정서비스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산외면 폭염 대비 무더위 쉼터 점검나서
[밀양=뉴시스] 손영미 산외면장이 남계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7.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손영미 산외면장이 남계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4.07.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시는 산외면 행정복지센터에 새로 부임한 손영미 면장과 직원들이 폭염에 대비해 무더위 쉼터를 점검했다고 9일 밝혔다.

손 면장은 관내 22곳 경로당 중 3곳의 무더위 쉼터와 6곳의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손 면장은 22곳의 경로당 중 3곳의 쉼터와 6곳의 경로당을 방문해 냉방기 작동 여부를 점검하고, 여름철 재난 대비 수칙을 안내하면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손영미 면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 관리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 손 면장은 9일까지 나머지 경로당을 방문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밀양소식]삼랑진읍, 직원 청렴도 향상 친절 교육 등

기사등록 2024/07/09 08:17: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