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4배 강화" 피죤,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 출시

기사등록 2024/07/02 08:52:09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사진=피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사진=피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죤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는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 시그니처'에 탑 노트로 베르가못과 시트러스를, 미들 노트로 로즈와 플로럴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와 샌달을 적용해 푸른 바다처럼 시원한 향기를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총 3가지 용량(1ℓ·1.6ℓ·2.3ℓ)으로 구성됐으며, 피죤의 기존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해 기존 사용량의 25%(20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는 탈취 성분을 5배 강화해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덜 마른 빨래 냄새, 생활 악취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비롯해 방부제·색소·증점제를 넣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죤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향기 4배 강화" 피죤, '고농축피죤 아이스썸머' 출시

기사등록 2024/07/02 08:52:0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