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쇼핑]"홈캉스족 잡아라" '3사 3색'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기사등록 2024/06/22 06:00:00

최종수정 2024/06/22 07:56:51

롯데백화점, '홈 바캉스 페스타' 여름 침구·주방용품 등 할인

현대백화점, 패션·잡화 할인…아쿠아스케이프 전시도 진행

신세계백화점, 여름 시즌오프 상품 할인…스와로브스키 팝업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화장품 매장에서 선케어 제품을 발라보는 고객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화장품 매장에서 선케어 제품을 발라보는 고객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백화점 3사(롯데·현대·신세계)가 지난 21일부터 나란히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했다. 홈캉스 용품부터 패션·뷰티,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운 날씨를 피해 실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전시와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롯데백화점 '홈 바캉스 페스타'…여름 침구·주방용품 등 할인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머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는 '서머 뷰티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한 '홈 바캉스 페스타'도 선보인다.

먼저 전 지점에서 소프라움·알레르망·코지네스트·세사 등의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냉감·인견 여름 침구 특가전'을 진행하고,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무더위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매트리스 '템퍼 프로 스마트쿨'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장마철 집안에 향기를 책임져줄 우드윅, 라떼르 등의 디퓨저 브랜드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 휘슬러, 스타우브 등의 주방용품 브랜드에서는 여름철 보양식 조리를 위한 무쇠·스텐 냄비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이나 휴가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오는 30일까지 전점에서 총 11개 수입사가 참여해 5000여 가지 품목의 와인 약 100만병 물량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크룩 그랑뀌베',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패션·잡화 할인…아쿠아스케이프 전시도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서 직원들이 '오클리'의 선글라스 신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에서 직원들이 '오클리'의 선글라스 신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현대백화점도 다음달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비이커, 클럽모나코, DKNY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점포 별로 대형 할인 행사도 연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트레블 웨어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캐리어와 백팩 등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천호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할인전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는 나이키 할인전을 열고 의류, 신발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이색적인 전시와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목동점 2층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아쿠아스케이프 전시 '자연을 디자인하다'가 진행된다.

아쿠아스케이프는 'Aqua(수중)'와 'Landscape(풍경)'의 합성어로 수초나 돌을 활용해 수중 정원을 만드는 예술이다.

신세계백화점 "여름 시즌오프 상품 반값 할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스와로브스키 팝업(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스와로브스키 팝업(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7일까지 여름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나이키 스윔과 아레나,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을 최대 30% 할인한다. 브랜드 별로 물량을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렸다.

영패션 장르도 인기 브랜드인 커버낫을 중심으로 10~30% 할인하고, 스포츠 장르는 나이키 20%, 아디다스 10%, 언더아머·휠라 10~30% 등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 세일 기간 스와로브스키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도 연다.

우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스와로브스키의 2024년 여름 캠페인 팝업 스토어를 펼친다.

현장에서는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과 카페 스와로브스키를 마련했다.

팝업을 기념해 도슨트 투어 참여 시 스마트톡을 증정하고,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담 시 주얼리 파우치를 제공한다.

강남점 3층 분더샵 매장 팝업존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썸머 바캉스 선글라스 컬렉션을 진행한다.

폴스미스·페라가모·쇼파드 등 다양한 인기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위클리 쇼핑]"홈캉스족 잡아라" '3사 3색'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기사등록 2024/06/22 06:00:00 최초수정 2024/06/22 07:56:51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