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 BC카드와 제휴…신규 카드 출시

기사등록 2024/06/13 10:20:09

left swipright swip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갤럭시아머니트리가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선불형 충전카드 '머니트리카드'에 페이북 기반의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머니트리카드는 연회비나 발급비가 없으며, 전월 거래 실적이 없어도 간편하게 신청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충전카드다.


계좌이체 뿐만 아니라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백화점 상품권, 제휴 포인트 등 다양한 충전 방식을 지원한다. 이번 BC카드와의 제휴로 새롭게 출시한 머니트리카드는 BC카드 국내 가맹점에서 간편결제를 통해 온∙오프라인 결제 편의성을 강화했다.

페이북 기반의 간편결제가 가능한 머니트리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로 통신사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머니트리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난해 선보인 머니트리카드 기본(Basic)형과 함께 투트랙 전략으로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폭넓게 사용되는 BC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머니트리카드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며 "특히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는 곳들이 증가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BC카드 제휴 머니트리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이상 첫 결제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머니트리캐시 2000원을 결제 익월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갤럭시아머니트리, BC카드와 제휴…신규 카드 출시

기사등록 2024/06/13 10:20:09 최초수정

많이 본 기사

newsis_c
newsis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