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티웨이항공, 마리아나 관광청과 '인천~사이판' 프로모션

기사등록 2024/06/12 09:29:15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이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초특가 항공권 및 15% 할인된 운임으로 인천~사이판 노선을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전용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708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사이판할인을 입력하면 15% 할인된 운임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왕복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지난 10일부터 오는 10월26일까지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즉시 총 10만원 할인 쿠폰 팩도 자동 지급하며 티웨이항공에서 항공권 예매 시 면세점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태평양 연안의 인기 높은 관광지로 꼽히는 사이판은 연중 기온 차가 크지 않아 사계절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투명한 에베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마나가하섬부터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버드 아일랜드, 전 세계 다이버들의 로망인 그로토 그리고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포비든 아일랜드, 로타, 티니안 등이 있다.

또 해안을 따라 펼쳐진 관광지에서의 휴양, 럭셔리 리조트와 쇼핑, 다채로운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인기가 높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사이판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다. 자세한 운항 스케줄 및 항공권 등의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진 사이판에서 연인, 친구,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가 찬스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 이용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항상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티웨이항공, 마리아나 관광청과 '인천~사이판' 프로모션

기사등록 2024/06/12 09:29:1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