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효율성…1병당 최대 150회 사용 가능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가 프리미엄 습식코팅제 '아쿠아코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는 오랜 시간 디테일링 작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계절이나 날씨에도 빠른 시간 안에 완벽한 코팅 층을 형성하는 세차 아이템이다.
시간 소요가 많고 체력 소모가 심한 드라잉과 버핑 작업이 필요없다는 게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세차 후 코팅 용액을 즉시 도장 면에 분사 후 가볍게 씻어내기만 하면 돼 3분 만에 코팅이 된다. 이렇듯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으나, 클리어 층을 보호하는 코팅막은 탄탄하게 형성된다.
아울러 동급 최고 수준 희석 비율을 통해 높은 효율성을 보인다. 1:300의 비율로 희석이 가능한 고농축 습식코팅제로 제품 1병당 최대 150회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잦은 세차에도 강력한 코팅 유지 내구성을 제공해 최대 30일 동안 탄탄한 코팅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이지 드라잉이 가능해 부드럽게 물기를 닦아낼 수 있다. 유리, 도장면, 플라스틱, 휠 등 클리어 층이 있는 차량 외장면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올 광택 커버 코팅제라 초보 디테일러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정확한 희석비로 계량할 수 있고 필요한 양만큼 간편하게 소분해 휴대할 수 있는 코니컬 튜브를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