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 TS우인-아인병원 메디컬뷰티센터, 업무협약 체결 등

기사등록 2024/06/04 16:01:14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대한제당그룹 ㈜TS우인(대표이사 김진용)과 아인병원 메디컬뷰티센터(부장 이서안)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인병원 메디컬뷰티센터는 TS우인 임직원 및 가족 300여 명에 대한 뷰티 시술과 진료 편의 제공할 예정이다.

아인병원 메디컬뷰티센터는 환자들이 더 나은 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화군, 제153주기 광성제 봉행
[인천=뉴시스] 제153주기 광성제. (사진=강화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제153주기 광성제. (사진=강화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 강화군이 최근 불은면 광성보 충장사에서 신미양요 당시 순국한 어재연 장군과 무명용사들을 추모하는 ‘제153주기 광성제’를 봉행했다고 4일 밝혔다.

광성제는 국민의례, 조총 발사, 수자기 게양, 제례 봉행 순으로 진행됐다.

광성제는 1871년 통상 개방을 빌미로 조선에 침입한 미국 로저스제독 함대에 맞서 싸우다 순국한 어재연 장군 외 조선군 351명에 대한 위령제로 매년 음력 4월 24일 광성보에서 열리고 있다.

미국은 1866년 발생한 제너럴셔먼호 사건에 대해 조선에 책임과 통상을 요구하며 아세아 함대와 육전대를 보내 초지진을 함락시켰고 광성보를 공격했다. 어재연 장군과 그의 아우 어재순, 조선 수비군은 열세한 병력과 화력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 죽음을 마다하지 않고 싸우다 전원 순국했다.

이에 강화군은 외세 침략에 맞서 싸우다 순국한 호국영령들의 넋을 기리고 위국충절을 되새기고자 지난 2022년 충장사를 건립했고, 어재연 장군의 위패를 모셔 광성제를 봉행하고 있다.

◇옹진군, 브랜드 쌀 빵 기술이전 판매업소 모집

인천 옹진군은 관내 대표 특산물(단호박, 고구마, 포도 등)을 활용해 현재 개발 중인 옹진군 브랜드 쌀 빵 제조 기술을 이전받아 판매할 업소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술이전 판매업소 모집은 이달 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옹진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첨부 서류와 함께 옹진군보건소로 방문 또는 팩스 및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옹진군 내 제과제빵 혹은 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사업자로 브랜드 쌀 빵 제조 및 판매가 가능한 업체다.

모집 조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술이전 업소는 옹진군 브랜드 쌀빵 제조 및 판매 지정업소로 선정돼 무료 기술전수 교육, 옹진군 캐릭터 모양 빵용 불도장 및 옹진군 브랜드 쌀 빵 지정 판매업소로서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기술이전 판매업소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보건소 건강증진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인천소식] TS우인-아인병원 메디컬뷰티센터, 업무협약 체결 등

기사등록 2024/06/04 16:01:1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