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부산 동부 지역 관광 활성화 나서

기사등록 2024/05/31 08:53:01

부산관광공사와의 민관협력…지역 특화 혜택

동부산 3개 지역 60여 숙소·레저 상품 할인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부산관광공사와 손잡고 부산 동쪽 지역의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6월 30일까지 ‘부산 해변과 낭만을 여행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관광공사와의 민관협력 일환으로,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프리미엄 여가 인벤토리에 지자체 인프라를 접목해 동부산 지역에서 합리적 여가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은 부산 기장군, 수영구, 해운대구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60여 개의 프리미엄 숙소와 레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7월 31일까지 해당 지역 내 4·5성급 호텔부터 요트, 골프 등 이색 레저까지 다채로운 여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전용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야놀자 플랫폼 관계자는 “동부산 지역의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야놀자 플랫폼의 전문성과 지자체 인프라를 결합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별 특화 관광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고 여행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야놀자 플랫폼, 부산 동부 지역 관광 활성화 나서

기사등록 2024/05/31 08:53: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