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오늘 다른 차원 門 엽니다…'슈퍼노바'

기사등록 2024/05/13 09:43:43

정규 앨범 '아마겟돈' 선공개곡

[서울=뉴시스] 에스파.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스파.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가 13일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에 신곡 '슈퍼노바(Supernova)'를 공개한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무게감 있는 킥과 베이스 기반의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신스 멜로디가 돋보인다.

노랫말은 다른 차원의 문이 열리는 사건의 시작을 초신성에 빗대어 확장된 에스파 세계관을 예고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내 안의 대폭발이 시작됐음을 힙한 무드로 표현해 에스파 특유의 '쇠맛'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고 소개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도 '본연의 나'를 보여주는 능동적인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남들이 보기에 불필요한 곳에 집중하는 듯하지만, 자신에 집중하는 캐릭터다. 더불어 인공지능(AI) 등 동시대적 기술을 녹인 영상미도 기대를 모은다.

'슈퍼노바'는 에스파가 오는 27일 공개하는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 타이틀곡이다. '아마겟곤'엔 더블 타이틀 곡 '아마겟돈'과 '슈퍼노바'를 비롯 총 10곡이 실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에스파, 오늘 다른 차원 門 엽니다…'슈퍼노바'

기사등록 2024/05/13 09:43:4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