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로드 자전거 등 17개 품목 6월 말까지 이벤트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삼천리자전거의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다음 달 30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첼로 더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첼로 MTB·로드 자전거 17개 품목 25~35% 할인 및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동시 제공한다.
할인 판매하는 MTB 대표 제품 크로노는 속도감 있는 산악 라이딩이나 자연 지형을 이용해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크로스컨트리 장르에 특화된 최상급 경량 카본 MTB다. 본격적으로 산악 라이딩을 즐기거나 라이딩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상급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로드 자전거 주요 할인 제품은 엘리엇 D8과 케인 D7이다. 첼로 엘리엇은 프로 사이클 선수들의 수많은 대회 우승을 통해 성능이 검증된 첼로의 대표적인 고성능 로드 자전거다. 엘리엇 D8은 풀 카본 프레임 로드 자전거로 일체형 핸들 바에 풀 인터널 케이블 시스템으로 설계해 에어로 성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케인은 2014년 출시 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첼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라인업이다.
첼로 자전거 관계자는 "첼로 라이딩 챌린지에 이어 국내 라이딩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과 무이자 할부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만큼 입문자들이 가격 부담은 덜고 즐겁게 퍼포먼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