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킹덤 34층 루프톱…서울 배경 식음·수영·휴식
'꿉당' 협업…단품 11종, 디너엔 BBQ·생맥주 세트도
얼리·레이트와 핫서머 구분해 운영…7~8월 매주 토요일 풀파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용산구 청파로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17일 오픈한다. 운영 기간은 9월22일까지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 루프톱에 자리한다. 탁 트인 서울 풍광을 배경으로 각종 음식과 음료·주류를 먹고, 물놀이와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이색 다이닝 공간이다.
지난해 7월에 처음 선보인 이곳은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덕에 "도심에서 이국적인 해변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는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미쉐린 가이드 2024'에 이름을 올린 바비큐(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컬래버레이션한 '전용' 메뉴를 판매한다.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 포크 샌드위치' '고추장 파스타' 등 '단품' 11종이다.
디너엔 꿉당이 직접 선별하고, 숙성한 최상급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살 BBQ, 사이드 메뉴, 무제한 생맥주 등으로 구성한 '세트'도 낸다. 직장인 회식에도 알맞다.
카바나 시티는 '얼리 서머'(5월17일~6월5일)와 '레이트 서머'(9월1~22일·추석 연휴 9월16~18일 휴무) 기간엔 매주 금~일요일 디너(오후 6~10시)에 운영한다. 식사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좌석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핫 서머'(6월6일~8월31일) 기간엔 매일 런치(오전 11시~오후 4시)와 디너 모두 운영한다. 수영장도 개방해 이용객은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다만, 좌석 이용료가 있다.
특히 7~8월엔 매주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카바나 시티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해 카바나 시티를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