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쫀득 치즈봉' '페스츄리 꽈배기' 등 3종 공개
도미노피자 '가필드 사이드 콤보' 출시…타월 증정도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외식프랜차이즈 업계가 피자와 치킨 등 메인 메뉴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드 메뉴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치즈봉부터 꽈배기까지 사이드 맛볼까
쫀득 치즈봉은 찹쌀 도너츠에 모짜렐라와 고다치즈를 넣어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런치버터맛 시즈닝과 치즈맛 시즈닝 중 선택해 간식이나 맥주 안주 등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치즈고구마 도넛은 고구마 필링과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를 조합했다. 고구마 형태로 인증샷을 찍기 좋아하는 MZ세대를 공략해 개발했다.
페스츄리 꽈배기는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 식감이 특징이다. 버터향과 설탕의 단맛으로 넓은 연령대를 공략했다.
'가필드' 닮은 맥앤치즈 파스타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는 가필드 색을 그대로 구연한 맥앤치즈에 볼로네즈 소스를 얹어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프리미엄 피자(L) 구매 시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10% 할인한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피자와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이들에겐 2000명을 추첨해 가필드 후드 타월을 증정한다.
야구장에서 한손으로 '치맥' 즐기자
이번에 출시한 '치맥컵'은 치킨과 맥주를 한 손에 들고 경기를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휴대성으로 야구 관람석에서도 불편함 없이 치킨과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맥주컵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담은 트레이가 올라간 디자인도 특징이다.
치맥컵은 인천에 위치한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치맥컵 주문 시 치킨, 맥주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케이준 감자튀김을 함께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