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시스] 배상현 기자 = 광주상공회의소(회장 한상원)는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공동으로 광주지역 소재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고자‘2024 일본-오사카 선물용품 잡화 전시회 단체관’참가 기업을 오는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2024 일본-오사카 선물용품 잡화전시회 ( Life Style Week Osaka )' 는 전세계에서 3만5000여명이 방문하는 일본 종합소비재 산업 최고의 전시회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오사카 인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다양한 국가에서 520여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식품류, 선물용품, 패션 액세서리, 플라워소품, 향·아로마, 헬스·뷰티 등 선물용품과 소비재 잡화가 총망라되며, 다수의 국내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 제품을 전시하고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지원대상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회 참가비의 80%, 참가자 항공료의 70% (최근 3년 이내 참가기업은 50%), 바이어 상담을 위한 통역료 100%와 편도 물품 운송료 100% 등을 지원받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광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 ( http://www.gjcci.or.kr/ )에서 참가신청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