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 건강식품, 장난감 등 한데 모아
할인 쿠폰,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 등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오늘의집은 내달 5일까지 '선물의달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네이션, 건강식품, 장난감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먼저 '부모님을 위한 선물'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비롯해 안마의자, 마사지기, 찜질기 등 건강가전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용돈 이벤트를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용돈 부채, 용돈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다.
'효도 식품 특가 세일'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식품 스테디셀러를 모았다. 정관장, 종근당, 메디트리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대표 상품부터 한우, 과일, 영양제, 차 선물세트 등 실패 없는 베스트 상품을 엄선했다.
'어린이날 키즈페어'도 함께 진행된다. 어린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 완구, 애착인형, 교육완구 등 아이들이 좋아할 장난감, 완구류 등을 선보인다.
아이방 꾸미기를 계획하는 고객은 여름침구, 키즈러그, 어린이 책상, 벙커침대 등 유아동 패브릭·가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저귀·분유, 육아용품, 영유아 침구 등이 준비돼 있다.
집들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 선물' 테마관도 꾸렸다. 조명, 식물, 컵·그릇, 디퓨저·방향제, 수건·파자마까지 상품군별로 선물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자정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외에도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 간편결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