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올 봄 골프웨어 트렌드로 기능성과 퍼포먼스에 집중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2~3년간 MZ세대를 주축으로 한 캐주얼 스타일의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었다면, 지난해 말부터는 40대 이상의 진성 골퍼 위주로 시장이 재형성되며 기능적인 소재 위주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KT알파는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젝시오(XXIO) 어패럴 팝업스토어를 열고, 최신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024 SS(봄·여름)시즌 신상품 판매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시작으로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골프 및스포츠웨어 전용 층인 5층에 위치하며 6월 초까지 약 1개월 간 운영된다. 다음달 1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7층)과 3일 롯데백화점 인천점(4층)에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젝시오의 시그니처 로고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X'를 활용해 공간을 구성했다. 공간이 연결되는 모습을 그리드(격자무늬)와 오브제로 표현하는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4 SS시즌 신상품으로 젝시오 골프클럽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겸비하는 것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