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년 혁신 역사 기념 신제품 선보여…이진욱 캠페인 영상 공개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 전기면도기 85년 혁신의 역사를 기념하는 '헤리티지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하고, 배우 이진욱과의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헤리티지 에디션에는 1939년 자전거 발전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회전식 전기면도기 필리쉐이브부터 현재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까지 지난 85년의 노력을 담았다.
필립스는 캠페인 영상에서 '최대 0.0 마이크로미터(㎛) 초밀착 쉐이빙'과 혁신 기술들을 소개한다. 영상에는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선사하는 마이크로 초밀착 쉐이빙으로 완성한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면도’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하루를 보내는 이진욱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영상은 내달 1일 필립스코리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선공개되며, 4월 중 TV 광고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관계자는 "필립스는 1939년 세계 최초로 회전식 전기면도기를 선보인 이래 완벽한 초밀착 쉐이빙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이뤄왔다. 한정판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와 캠페인 공개를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완벽한 절삭력을 위한 혁신의 결과물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필립스가 제공하는 완벽한 면도로 남성들이 자신감으로 충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