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화려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예능 '핑계고'의 스핀오프 콘텐츠 '이달의 계원 3월 키-옷장털이범(with 보이넥스트도어)' 영상이 올라왔다.
그룹 '샤이니' 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숙소를 방문했다. 키는 옷장에 걸린 아이템만 보고 옷의 주인을 맞춰야 했다. 옷을 훑어본 키는 "록 밴드를 좋아하는 자유분방함, 어느 정도 감각도 있는 것 같다. 제가 볼 때는 지코네 애들인 것 같다"고 단박에 정답을 맞혔다.
인터뷰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팀의 총괄 프로듀서인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ZICO)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소문난 지코는 멤버들에게 의상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멤버들은 "연습생 때 월말 평가를 보면 지코 PD가 '이번 곡과 이 의상은 안 어울리는 것 같다'라는 평가를 하기도 했다", "'다음 달 (월말 평가)까지 너에게 어울리는 바지 핏을 찾아오라'는 이야기도 했다"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5월 데뷔 싱글 '후(WHO)!', 9월 미니 1집 '와이(WHY)…'를 차례로 내놓았다. 데뷔 112일 만에 미니 1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 내달 15일 미니 2집 '하우?(HOW?)'로 컴백한다. 신보는 데뷔 싱글부터 이어진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컴백에 앞서 오는 30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되는 '케이콘(KCON) 홍콩 2024'에서 미니 2집 '하우?'(HOW?) 수록곡 한 곡의 무대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