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충북도당 선대위 출범…"총선 필승" 다짐

기사등록 2024/03/22 17:18:46

7대 과제·49개 세부 공약 발표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22일 도당 강당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있다. 2024.3.22. nulha@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22일 도당 강당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있다. 2024.3.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주요 공약을 발표하며 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22일 오후 2시 도당 4층 강당에서 22대 총선 충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

충북지역 국민의힘 총선 후보들과 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은 선대위 고문, 공동선대위원장, 지역본부장 위촉·임명장 수여, 총선 공약발표, 공약실행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국민의힘 충북 선대위는 이종배 도당위원장을 총괄선대위원장으로, 박덕흠·엄태영·경대수·서승우·김진모·김동원·김수민 등 지역 총선 후보 8명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는다.

고문단은 정우택 국회부의장을 상임 고문으로, 송광호·정윤숙 전 국회의원, 김경회 전 진천군수 등으로 이뤄진다.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김정복 전 흥덕구 당협위원장, 송태영 전 도당위원장, 김학도 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정용근 전 충북경찰청장, 이욱희 전 도의원이 임명됐다.

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과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을 총괄본부장으로 27명이 직능별 선거대책본부장을 맡는다.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충북지역 국민의힘 후보들이 22일 충북도당 강당에서 열린 22대 총선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7대 과제 49개 세부공약을 발표한 뒤 공약 실행 의지를 담은 핸드프린팅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2024.3.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청주=뉴시스] 이도근 기자= 충북지역 국민의힘 후보들이 22일 충북도당 강당에서 열린 22대 총선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7대 과제 49개 세부공약을 발표한 뒤 공약 실행 의지를 담은 핸드프린팅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제공) 2024.3.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종배 총괄선대위원장은 "오늘은 서해 수호의 날"이라며 "서해 수호 용사들을 기억하고 있는 우리 국민들이 이번 총선에서 범죄세력과 범죄집단, 종북세력에게 국회 의석을 단 한 석도 내주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충북지역 국민의힘 후보 8명은 모두 충북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능력을 가졌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충북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충북도당은 발대식에 이어 ▲국토균형발전을 위한 중부내륙특별법 개정 ▲청주국제공항의 중부권 거점공항 육성을 위한 기반시설 확충 ▲충북지역 광역교통망 확충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공공기관 이전 및 유치 ▲도민 생명·안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제도 개선 ▲충북지역 미래산업 지원 등 7대 과제를 제시하고, 이에 따른 49개 세부 공약을 발표했다.

후보들은 공약 실행 의지를 담은 핸드프린팅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번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충북의 미래를 밝히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국민의힘 충북도당 선대위 출범…"총선 필승" 다짐

기사등록 2024/03/22 17:18:4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