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객들 오세요" 부산 롯데 유통가 이벤트 풍성

기사등록 2024/03/20 08:42:44

[부산=뉴시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크레용 그라운드'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크레용 그라운드'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지역 롯데백화점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은 최근 봄을 맞아 고객 발길을 붙잡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화창한 봄날씨가 펼쳐진 지난 주말(3월 16~18일) 부산지역 백화점 4곳과 아울렛을 찾은 고객이 앞 주말(3월 8~11일)에 비해 20% 가량 늘었다.

이는 봄을 맞아 가족 단위로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유통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상춘객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부산 기장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은 다가오는 주말 어린이 및 반려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제 강아지의 날인 23일 오후 1~5시 아울렛 1층 산토리니스테이지에서 '댕댕이와 함께 캐리커처' 이벤트를 열고 반려견 동반 고객 대상 캐리커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부산 아울렛 메종관 3층에서는 반려견 전용 대형 놀이터를 마련해 무료로 반려견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 편의를 위해 1층 안내데스크에서 펫모차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3층 테이스트그라운드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 가능한 공간인 펫 그라운드도 마련돼 있다.

또 23일과 24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같은 장소에서 어린이 색칠 체험 이벤트 '크레용 그라운드'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23~24일 백화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약 1시간씩 캔들 라이트 콘서트가 개최한다. 백화점은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관람 접수를 받고 있다. 단 좌석 마감시에도 엘아레나 광장에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캔들 라이트 콘서트에서는 수천개의 캔들 라이트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운데 23일에는 비발디 최고의 작품인 '사계'가, 24일에는 우리가 사랑하는 '디즈니 주제가'가 연주될 예정이다.

또 28일 오후 6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요가 클래스가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갤러리에서는 김주희·김영아·조은아·정미·황지영 등의 5인 작가의 '함께하는 사랑과 용서' 전시회가 열린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윤형진 점장은 "완연한 봄 날씨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면서 아울렛 등을 찾아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봄나들이객들 오세요" 부산 롯데 유통가 이벤트 풍성

기사등록 2024/03/20 08:42:4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