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청년센터, '청년꿈이음학교’ 프로그램 운영 전문강사 공모

기사등록 2024/02/21 09:33:49

[하동=뉴시스]하동군청 전경.
[하동=뉴시스]하동군청 전경.

[하동=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하동청년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청년꿈이음학교’ 프로그램 운영 재개를 위한 전문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전문강사 공개 모집은 ▲경남도에 거주하는 자 ▲강의와 관련한 교과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6개월 이상 강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2월28일까지 우편·방문접수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 등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청 청년정책부서(055-880-7154)로 문의하면 된다.

하동군 관계자는 "지난해 '청년꿈이음학교'가 많은 청년에게 자신의 역량을 발견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포괄적인 강좌로 청년들에게 꿈을 실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청년꿈이음학교 프로그램은 2024년 3월부터 6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개인의 취미와 전문성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들이 직접 원하는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하동청년센터는 사전 온란인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선정된 베이킹, 바리스타, 티클래스, 요가, 우드카빙, 만화그리기 강좌에 더해 청년 향수 만들기, 디지털 드로잉, 가죽공예, 사진 촬영 및 편집기법 등 새로운 강좌를 포함한 총 10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하동청년센터, '청년꿈이음학교’ 프로그램 운영 전문강사 공모

기사등록 2024/02/21 09:33:4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