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우 거제시장, 굴 까기 작업장 근로자 격려

기사등록 2024/02/07 04:02:00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박종우 거제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관내 굴 까기 작업장을 방문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굴 까는 작업을 하고 있는 근로자들을 격려했다.(사진=거제시 제공).2024.02.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박종우 거제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관내 굴 까기 작업장을 방문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굴 까는 작업을 하고 있는 근로자들을 격려했다.(사진=거제시 제공).2024.02.0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박종우 거제시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관내 굴 까기 작업장을 방문하여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굴 까는 작업을 하고 있는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박종우 시장은 이날 면·동주민과의 대화를 마치고 바쁜 일정임에도 어업현장에서 종사하는 근로자를 위해 시간을 쪼개어 우선적으로 진행했다.

이날 격려 현장에는 지홍태 굴수산업협동조합장도 동행, 굴수협에서 준비한 떡을 나누어 주면서 굴 까기 공장 대표 및 근로자들의 의견도 들었다.

또한 결혼 이민자 및 외국인 근로자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한 사항이 있는지 등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박종우 시장은 근로자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들에게는 "귀국하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다 돌아갈 수 있도록 안전사고에 주의하여 주시기"를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박종우 거제시장, 굴 까기 작업장 근로자 격려

기사등록 2024/02/07 04:02: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