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 진행…장갑부터 보온모자까지

기사등록 2023/12/18 09:41:15

총 120여종 상품 선보여

[서울=뉴시스]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2023.12.18.(사진=아성다이소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2023.12.18.(사진=아성다이소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외출 시 방한효과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개인수납용품부터 장갑·보온모자 등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개인수납용품으로는 뽀글이·패딩·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의 숄더백, 토트백 등을 준비했다.

먼저 '뽀글 숄더백'은 손잡이의 끈 라인이 바닥면까지 내려오는 특징적인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지닌 숄더백이다. 뽀글이 소재에서 오는 보들보들함이 빈티지한 컬러감의 그린, 그레이, 브라운 3종류로 표현됐다.

장갑은 일반장갑뿐 아니라 핸드워머(손가락을 제외한 손등과 손목 부위를 감싸주는 워머)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보온모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들이 눈에 띈다. 연예인들이 착용해 유명해지기도 한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주는 형태의 모자다.

이 밖에도 '방한 귀마개'와 '목도리'를 뽀글이·퍼·체크 무늬·동물캐릭터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오토바이나 전동킥보드의 손잡이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 방한장갑'도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다이소,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 진행…장갑부터 보온모자까지

기사등록 2023/12/18 09:41:1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