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우 변호사, 출판기념회 열고 대구 중·남구 출마 본격 행보

기사등록 2023/12/17 11:18:17

[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도태우 변호사가 16일 오후 대구시 중구 동아백화점 10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 자신의 저서  ‘대구다움’ 출판기념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3.12.17. jc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도태우 변호사가 16일 오후 대구시 중구 동아백화점 10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 자신의 저서  ‘대구다움’ 출판기념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3.12.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정창오 기자 = 도태우 변호사는 대구의 기상과 투지에서 눈앞에 닥친 대한민국의 위기를 돌파하자는 비전을 담은 책 ‘대구다움’ 출판기념회를 시작으로 내년 총선 대구 중·남구 출마의 본격 행보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도 변호사는 전날 오후 동아쇼핑 10층 아트홀에서 개최한 출판기념회에서 책을 통해 자신이  대구 수창초와 경상중, 대구고를 졸업했다고 밝히면서 "국채보상운동과 6.25전쟁 등 대한민국이 위기에 빠질 때마다 다시 펄떡이게 만든 심장과 같은 곳이 대구"라고 강조했다.

이어 "다양성을 지향하되 본질에 충실하며 우리 역사의 흐름을 주도해 온 대구시민이야말로 보수의 심장이자 빛이었다"며 “중구와 남구에서 시작된 대구다움이 큰 박동을 울려 우리 사회가 겪고 있는 정체와 위기를 박차고 일어날 계기를 만들자”고 주장했다.

출판기념회에는 많은 지역민들과 각계각층의 중량감 있는 인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석동현 민주평통 사무처장, 박주선 대통령 취임준비위원장,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강규형 EBS이사, 고성국 박사 등이 영상과 축전을 보냈다.

또한 신평 변호사, 김상걸 경북대 교수회 의장, 오창균 전 대구경북연구원장, 강영욱 대통령 직속 국민통합위 위원 등이 직접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도 변호사는 내주 초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지자회견을 열고 공식 출마선언을 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도태우 변호사, 출판기념회 열고 대구 중·남구 출마 본격 행보

기사등록 2023/12/17 11:18:1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