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금 기탁

기사등록 2023/12/15 17:31:10

창원시 지정 다자녀가구에 1500만 원 지원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BNK경남은행 신태수(오른쪽부터) 부행장이 창원시청에서 장금용 제1부시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차은화 경남지역본부장에게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BNK경남은행 제공)2023.12.15.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BNK경남은행 신태수(오른쪽부터) 부행장이 창원시청에서 장금용 제1부시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차은화 경남지역본부장에게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BNK경남은행 제공)2023.12.15.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금 150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태수 부행장은 지난 14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창원시 장금용 제1부시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 차은화 본부장에게 판매수익 성금 기탁증서를 전달했다.

전달한 성금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금액에 따라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으며, 창원시의 '창원시민 사랑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비'로 지원된다.

고객지원본부 신태수 부행장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에 가입해 준 고객과 지역민 덕분에 성금을 모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민, 취약계층이 함께하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상생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8월 출시한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은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가입하거나 다양한 ESG를 실천하면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금융상품이다.

특히 창원시 전입 고객에게 ESG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등 지자체의 인구 정책에 협력하는 상생금융 상품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신규고객 ▲공동가입 ▲ESG실천[기부ㆍ봉사ㆍ헌혈ㆍ전입]으로 모두 충족 시 최대 2.50%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10월에도 '고객님 감사합니다 정기예금 판매수익 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BNK경남은행,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금 기탁

기사등록 2023/12/15 17:31:1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