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뉴시스] 오산시 미니어처빌리지 전경 (사진 = 오산시 제공)](https://img1.newsis.com/2023/12/06/NISI20231206_0001430286_web.jpg?rnd=20231206140811)
[오산=뉴시스] 오산시 미니어처빌리지 전경 (사진 = 오산시 제공)
[오산=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오산시는 미니어처빌리지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미니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미니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은 전시관을 방문한 어린이 등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미니어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산타를 찾아라!’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의 상설 전시를 관람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시관 내 산타 피규어의 숨겨진 메시지를 찾도록 진행된다. 미션 완료 어린이에게는 기념품이 증정된다.
정금숙 작가와 함께하는 ‘미니쿠킹 스튜디오’는 진저 쿠키를 주제로 가족이 함께 미니어처 음식모형을 소품으로 만들 수 있다.
‘미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풍경’에서는 가족이 함께 실외 크리스마스 모습을 미니어처로 제작할 수 있다.
‘미니 스튜디오’에서는 산타와 트리를 주제로 미니어처 오르골 만들기와 미니어처 트리 만들기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활용한 엽서와 컬러링, 일상의 사물로 미니어처 세상을 상상해보는 ‘미니 피플 프로젝트’는 행사 기간 중 상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