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가 월드와이드 관찰 리얼리티의 마지막 주인공 '잼 리퍼블릭'의 해피바이러스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 티빙(TVING) 제공) 2023.12.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3/12/06/NISI20231206_0001430104_web.jpg?rnd=20231206112116)
[서울=뉴시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가 월드와이드 관찰 리얼리티의 마지막 주인공 '잼 리퍼블릭'의 해피바이러스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 티빙(TVING) 제공) 2023.12.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글로벌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이 국내 OTT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공개된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4회에서는 '스우파2'를 끝내고 고향으로 돌아간 '잼 리퍼블릭'의 하루가 담겼다.
뉴질랜드로 돌아간 '링'은 연인과의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커스틴은 운동 루틴, 엠마는 랜선 집들이, 라트리스는 메이크업 브이로그를 통해 '잼 리퍼블릭'의 또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다시 한국으로 온 '잼 리퍼블릭'의 버킷리스트 정복기도 그려졌다. 이들은 서울 인사동을 방문해 그동안 꼭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씩 이뤄나갔다. 인생 첫 도장을 제작하고, 한복을 차려 입고 한식을 맛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MZ감성이 가득한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라트리스는 "오늘은 한국에서 보낸 날 중 최고의 날이었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또한 숙명의 라이벌 '마네퀸'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마네퀸'은 '잼 리퍼블릭'과의 배틀 소감, 숨겨왔던 고충 등을 쏟아냈다. 그중 리더 '커스틴'은 '왁씨'와의 배틀이 인생 첫 경험이었음을 밝혔다. 프리스타일 장르가 주 특기인 두 크루는 프리스타일 댄스파티를 선보이며 마무리했다.
한편, '스우파' 크루들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조명하는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전 편은 티빙에서 정주행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