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 울산도시공사 사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등

기사등록 2023/10/31 16:46:11


[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윤두환 울산도시공사 사장은 31일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산물 판매가 위축되지 않도록 국내 수산물 안전성 홍보와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김철준 원장의 지목을 받은 윤두환 사장은 '울산회 먹어봤는교! 울산 바다로 오이소!'라는 문구가 적힌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이어 다음 참여자로 울산광역시 체육회 김철욱 회장을 지목했다.


◇울산시, 가을철 재난·안전위험요인 신고기간 홍보

울산시는 31일 태화강국가정원 일원에서 '가을철 재난·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기간 및 안전생활 수칙'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울산시,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캠페인은 '가을철 재난·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제'와 '일상이 안전한 대한민국, 안전하세요?' 홍보 캠페인의 안전생활 실천과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집중신고 기간(10월 1일~11월 30일)을 홍보하고, 안전생활 실천과제 11가지 내용 등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했다.


◇북부소방서, 전기차 화재 대응훈련 실시
 
울산시 북부소방서는 31일 북구 중산동 일동미라주아파트 지하층에서 전기차 화재 대응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지하층 전기차 충전시설에서 화재 발생 시 효율적으로 진압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훈련은 전기차 충전시설에 화재가 발생한 상황을 가상한 불시 출동 훈련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12대의 소방차량이 동원됐고, 북부소방서, 아파트 자위소방대, 입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중점 훈련사항은 ▲질식소화덮개 활용 산소 차단 ▲하부 살수관창 활용 진압 ▲이동식수조를 활용한 배터리 열폭주 및 재발화 방지 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 울산도시공사 사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등

기사등록 2023/10/31 16:46:1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