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재개' 울산 동구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기사등록 2023/10/28 18:10:05


[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울산시 동구는 서부시민운동장에서 동구 주민 등 300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1회 구민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018년 이후 5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동구체육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이날 오전 9시 울산광역시 태권도시범단의 힘찬 발차기를 시작으로, 동구 댄스스포츠연맹의 라틴댄스와 벨리댄스팀의 식전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오전 9시30분 개회식에서는 홍성임 동구체육회장의 대회사와 김종훈 동구청장의 격려사가 진행됐다. 

또 김두겸 시장, 권명호 국회의원, 박경옥 동구의회 의장, 김철욱 울산시체육회장 등 내빈들이 동구민 화합 한마당을 찾아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9개 동 대표 선수들이 참여해 주민들의 열띤 응원을 받으며 승부차기, 단체줄넘기, 풍선 탑쌓기, 2인3각 릴레이 경기 등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실버 돼지몰이, 어린이들이 참여한 훌라후프 돌리기 등 다양한 주민 참여경기가 열렸다.

이와 함께 20여 개 이상의 상설부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오후에는 동별 장기자랑과 초청가수의 신나는 공연이 이어졌다.

행사 마지막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지역 각계각층에서 후원한 다양한 경품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번 행사에 오셔서 동구민 화합의 힘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풍요로운 계절 만큼 넉넉한 동구, 주민이 행복한 동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5년 만에 재개' 울산 동구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기사등록 2023/10/28 18:10:0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