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홍콩 컨셉투어' 홍보 포스터. (사진=모두투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모두투어는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홍콩 컨셉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6차 홍콩 컨셉투어는 유튜브 구독자 46만3000명의 인플루언서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힐링 요가 홍콩 여행을 컨셉으로 한다.
컨셉투어란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두투어의 대표 기획 상품으로 예약 인원의 90%가 MZ 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이번 컨셉투어는 제주항공 야간 편을 이용해 다음 달 10일 금요일 밤에 출발해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항공 일정이다. 직장인도 연차 없이 떠날 수 있고 노팁·노옵션·노쇼핑 상품으로 홍콩 중심에 위치한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와 연결돼 있는 마르코폴로 게이트웨이 호텔에 숙박하는 일정이다.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선셋 요가 세션을 진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하루 반나절은 자유일정으로 쇼핑 천국이자 미식의 나라 홍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여행객에게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컨셉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