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라 메르시에 미연 화보(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17일 한정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싱글(1구)의 단품 아이섀도만 판매하는 로라 메르시에는 연 1회 가을 시즌에만 한정판 아이섀도 팔레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한정판 팔레트는 출시와 동시에 조기 품절될 만큼 인기다.
올해 출시되는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 팔레트'는 기존에 없던 로터스(매트), 하이드렌지아(쉬머), 튤립(매트), 사쿠라(쉬머), 로즈(쉬머), 포피(매트), 아이리스(쉬머), 달리아(매트) 등 총 8가지 색상이 담겨 있다.
제품명과 같이 꽃잎을 물들이는 듯한 자연스러운 로즈빛 색상이 특징으로 가을을 맞아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한 질감부터 쉬머 제형이 고루 담겨 있어 활용도도 높다.
로라 메르시에는 17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N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 팔레트'를 선론칭한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 팔레트'는 로라 메르시에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로도 구매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