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세 번째 타이틀 '배디'…와일드하고 다크하게

기사등록 2023/10/10 17:22:42

첫 월드투어 서울 공연서 MV 티저 공개

[서울=뉴시스] 걸그룹 ;아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0.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걸그룹 ;아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0.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아이브(IVE)'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베일이 벗겨졌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배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영국 런던 기반의 뮤지션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한나 다이아몬드(Hannah Diamond)와 콘셉트 포토를 협업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영화관 좌석에 앉아 한 지점을 응시하고 있다. 암전된 장소인 만큼 어두운 분위기 속 무표정한 멤버들의 얼굴과 블랙으로 통일한 복장이 더욱 무거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개인 포토 속 안유진은 바이크와 함께 와일드한 매력을 뽐냈다. 가을은 레이싱 게임기에 앉아 한쪽 손을 핸들에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자전거를 타고 있는 레이는 높게 묶은 발랄한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과 리즈는 빨간 리본을 머리에 단 채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서는 헤드폰을 한 채 게임기를 조작하고 있는데, 빛나는 파장이 흘러나와 신비로움을 더한다.

아이브는 이번 신보에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담았다.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에 이어 오는 13일 발매를 앞둔 '배디'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배디'는 심플하지만 꽉 찬 사운드로 분위기를 압도한다는 설명이다. 래퍼 빅나티(BIG Naughty)의 가사와 아이브의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졌다.

지난 주말 연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서울 공연에서 '배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3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아이브, 세 번째 타이틀 '배디'…와일드하고 다크하게

기사등록 2023/10/10 17:22:4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