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뉴시스] 김재광 기자 =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센터장 한상배 충북대학교 약학과 교수)는 오는 22일까지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충북 지역혁신사업의 긍정적 영향력을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독창적 콘텐츠,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느낀 점이나 개인에게 생긴 긍정적 변화,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 참여 후기다.
참여 대상은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대학교, 전문대학 재·휴학 대학(원)생과 졸업생이다.
공모 분야는 영상, 카드뉴스, 슬로건·표어, 우수사례(참여수기) 등이다.
영상, 카드뉴스, 슬로건 등은 공모전 홈페이지(cbris.spectory.net)에서 온라인으로 내면 된다. 참여 수기는 이메일 접수([email protected])로 별도 진행된다.
대상 1점, 우수상 2점 등 24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센터장 상장과 상품을 준다.
우수사례(참여수기) 수상작은 내달 29일 부산에서 열리는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 성과포럼’에 출품한다.
수상작은 전국 지역혁신사업 성과자료집에 수록하고 충북지역혁신플랫폼 사업 홍보에 활용된다.
문의는 충북지역혁신플랫폼 홍보콘텐츠 공모전(02~6953~1410)으로 하면 된다.
◇ 충북대 전국체전 선수단 결단식
충북대학교는 5일 CBNU 스포츠센터 체육관에서 ‘104회 전국체육대회 충북대학교 선수단 결단식’을 했다.
올해 104회를 맞는 전국체전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 목포 일원에서 열린다.
충북대 선수단은 검도, 레슬링, 소프트테니스, 육상, 테니스 5개 종목에 출전한다. 학생 선수 23명이 참가해 금빛 레이스를 펼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