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쿠팡, 우수 수산식품 상생기획전 운영

기사등록 2023/09/20 09:39:59

20일부터 할인쿠폰 20% 지원 등 판촉 진행

지역 생산품 판로확대·소비촉진 활성화 기대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도는 지역 수산식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소비촉진을 위해 쿠팡과 손잡고 20일부터 ‘경상남도 우수 수산식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생기획전은 지난 8월 30일 체결한 경남 수산식품 소비촉진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라 추석을 앞두고 기획됐다.

20일부터 경남 우수 수산식품 구매 시 할인쿠폰 20%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또, 상생기획전은 쿠팡몰 내 상생 전문관인 '착한상점' 내 별도로 마련하여 경남 우수 수산식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경남도와 쿠팡은 상생기획전을 통해 쿠팡 입점 장벽을 해소하고, 지역 수산식품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경남 수산식품 우수성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경남도 윤환길 해양항만과장은 "이번 쿠팡과 상생기획전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경남 우수 수산식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어 다양한 소비층 확보와 소비촉진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하여 수산업계의 소득증대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는 지역 수산식품의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예비비 21억 원을 편성했으며, e경남몰, 쿠팡 등 온오프라인 활용 기획전 이외 기업체 대상 수산물 납품 지원 및 판촉전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경남도-쿠팡, 우수 수산식품 상생기획전 운영

기사등록 2023/09/20 09:39: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