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온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11일부터 17일까지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달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설화수·헤라·프리메라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이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온이 아모레퍼시픽을 이달 원브랜드 페스타 대상자로 선정한 이유는 지난달 6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많은 고객이 '뷰티 선물 고를 때 1순위 고려 요소'로 '인기 브랜드'라고 답변했고, '선물로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꼽았다.
이에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온 앱(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점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선물포장 서비스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세트(탄력 3종)'와 '설화수 자음생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생 2종)',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60㎖) 기획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헤라·프리메라·아이오페·구딸·에스트라·한율·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단독 구성 및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