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 위탁 운영기관 변경시설 점검

기사등록 2023/09/08 16:22:19

창원컨벤션센터·진해청소년야영장 운영 현황 방문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위원들이 8일 창원컨벤션센터(CECO)를 방문해 위탁 운영기관 변경에 따른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의회 제공). 2023.09.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위원들이 8일 창원컨벤션센터(CECO)를 방문해 위탁 운영기관 변경에 따른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의회 제공). 2023.09.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는 창원컨벤션센터(CECO)와 진해청소년야영장을 방문해 위탁 운영기관 변경에 따른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고 8일 밝혔다.

박선애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은 이날 경남 마이스(MICE) 산업의 중심인 창원컨벤션센터를 방문, 사업단장에게 센터 운영현황을 보고 받고 컨벤션홀과 회의실, 전시실 등을 살펴봤다.

현재 CECO는 코엑스가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 계약이 만료된다. 내년부터는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할 예정이다.

위원들은 CECO의 운영기관 변경 후에도 전시산업 활성화 준비와 시민·기업·단체 등이 이용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신경을 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청소년의 여가공간인 진해청소년야영장을 방문했다.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위원들이 8일 진해청소년야영장을 방문해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의회 제공). 2023.09.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원회 위원들이 8일 진해청소년야영장을 방문해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의회 제공). 2023.09.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위원들은 주요 시설을 둘러본 후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했다. 지난 2006년 개장한 진해청소년야영장은 시설물 개·보수 작업을 거쳐 올해 3월부터 창원시설공단이 운영을 맡았다.

박선애 위원장은 "지역의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문화체험 공간이 부족하다"면서 "아이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활동과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창원시의회 경제복지여성위, 위탁 운영기관 변경시설 점검

기사등록 2023/09/08 16:22: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