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신세계그룹이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출시) 한 달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축제를 벌인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캐시백은 물론, 워터파크 이용권과 풀(Pool)파티 초대권 등 회원만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신세계그룹은 다음달 3일(이마트는 1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에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할인권과 쇼핑 지원금이 쏟아진다.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특가 라운지'를 열고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클럽 전용 20% 쿠폰을 매일 아이디(ID) 당 1회씩 제공한다. 클럽 전용 '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최대 100만원의 쇼핑지원금도 있다. 100%당첨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경품 이벤트로, 행사 기간 내 총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쇼핑지원금으로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지원금은 100만원부터 5만원, 1000원, 500원 중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제공된다.
SSG닷컴에서는 신선식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SG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5% 상품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트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9일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단일 영수증 기준)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적립해준다.
또 이 기간 동안 7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비율을 2배로 높였다. 기존 3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에서 2마일리 적립으로 확대된다.
이마트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붐업을 위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도 준비했다. 1일과 2일 이틀간 고객들의 일상 수요가 큰 상품군의 전품목을 할인해주는 일명 카테고리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냉장 떡볶이 전품목, CJ 비비고 즉석국탕 전품목, 영유아식 전품목, 수입버터 전품목, 쌈장 전품목, 과일 통조림 전품목, 케찹·마요네즈 전품목 등 가공식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더불어 이마트에서는 행사기간 오션월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 및 최대 50% 할인권을 2매 준다.
SSG닷컴에서는 캐리비안베이 '반값 이용권'(1인당 최대 10매 한도)을 1만개 한정 판매한다. 입장 및 조끼 대여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권이다.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DJ 풀파티 초대권 50장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