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임블리, 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

기사등록 2023/06/12 10:59:07

부천 인터넷방송인 모임서 다툼

생방송 중 유서 쓰고 욕실 들어가

법자승열 "뇌사에 가까운 상태"

'할 말 없다' '책임지겠다' 혼란 가중

[서울=뉴시스]11일 진행된 임블리의 라이브 방송 중.(사진=임블리 유튜브 방송 영상 캡처) 2023.06.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11일 진행된 임블리의 라이브 방송 중.(사진=임블리 유튜브 방송 영상 캡처) 2023.06.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운지 리포터 = 레이싱모델 출신 인터넷방송인 임블리(본명 임지혜)가 지난 11일 생방송 도중 유서를 작성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현재 그는 뇌사에 버금가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유튜브에 따르면 임블리는 전날 오후 7시께 임블리는 부천 인터넷방송인 연합 '정신병즈'와 술자리를 가졌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송출된 해당 술자리에서 임블리는 멤버들과 크게 다툼을 벌였고,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이후 귀가하며 라이브 방송을 켠 그는 특정 비제이의 이름을 누차 언급했고, 아버지에게 연락해 "이제 못 버티겠다. 미안해 아빠"라고 말하기도 했다.

자택서 임블리는 유서를 작성한 후 방송을 켠 채 욕실에 들어갔다. 유서에는 '딸들아 미안하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방송은 문을 따고 들어온 구급대원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끊겼다.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유튜버 '법자승열'은 임블리의 상태에 대해 "심정지가 두 번 왔고, 호흡만 하고 있다. 뇌사에 버금갈 정도로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다.

[서울=뉴시스]11일 임블리를 포함해 진행된 부천 비제이 연합 '정신병즈' 술자리 모임(사진=유튜브 채널 '부천뻐꾸기' 영상 캡처) 2023.06.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11일 임블리를 포함해 진행된 부천 비제이 연합 '정신병즈' 술자리 모임(사진=유튜브 채널 '부천뻐꾸기' 영상 캡처) 2023.06.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 전 참석했던 모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시 임블리가 정신적 불안감을 호소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화면에 담겼다. 임블리와 멤버들 간의 다툼이 커지면서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다.

임블리와 관련된 동료 인터넷방송인들 사이에서도 혼란이 가중되는 모양새다.

방송인 A씨는 이날 오전 7시경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법자승열은 이날 오전 8시30분경 과거 임블리와 접점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인터넷방송인 B씨를 직접 찾아가 생방송을 진행했다.

"동료로서 안타깝냐"는 질문에 B씨는 "말할 이유도 없고, 왜 유도질문을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만약 내게 악감정이 있었다면 (유서에)내 이름을 적지 않았겠냐"고 말했다. 해당 장면은 약 1100명의 실시간 시청자를 기록했다.

임블리는 2006년 잡지 '맥심' 모델로 데뷔해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했고, 2014년 결혼과 함께 모델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해 왔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email protected]

강운지 리포터([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BJ 임블리, 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

기사등록 2023/06/12 10:59:0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