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성료…6만명 방문

기사등록 2023/05/22 09:00:11

서울 성수동 팝업…21일 성황리에 종료

(사진=동서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동서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동서식품은 3월25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한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카누 하우스는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두 달 여 간 운영하면서 누적 방문객 총 6만1597명, 일 평균 방문객 1000여명을 기록했다.

카누 하우스는 카누의 역사와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누리움과 오피스, 홈, 에스프레소 바, 루프탑 등으로 층마다 콘셉트에 따라 다채롭게 꾸몄다. 또 신제품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의 8가지 캡슐 중 하나를 직접 골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캡슐은 프라우드 오션과 케어링스타 디카페인이었다. 이외에도 스탬프 미션을 통한 경품 제공, 입사지원 체험과 나만의 키링 만들기 등이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동서식품은 카누 하우스의 인기에 힘입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 '카누 캡슐 라운지'를 마련하고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 하우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카누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리고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에 대한 생생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함께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전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동서식품,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성료…6만명 방문

기사등록 2023/05/22 09:00:1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