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다이어트 고충 토로…"라면 한 개 다 못 먹어"

기사등록 2023/05/17 04:32:00

[서울=뉴시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미주, 딘딘 (사진= KBS 2TV 제공)  2023.05.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미주, 딘딘 (사진= KBS 2TV 제공)  2023.05.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미주와 딘딘이 출연했다.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미주가 다이어트 때문에 '소식좌'가 됐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데뷔에 나선 미주가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로 바뀐 비주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미주는 다이어트 때문에 '소식좌'가 됐다고 고백한다. "라면 한 개를 다 못 먹는다.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다 보니 위가 줄어들고, 식욕도 줄었다"며 고충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미주는 "식욕은 줄었지만 술은 잘 마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혼술을 좋아한다. 예전엔 소주 두병도 거뜬했는데, 안 마시다 보니 한 병 반으로 줄었다"며 인증해 놀라움을 안긴다.

또한 방송에서 많은 러브라인을 형성한 미주는 이이경·조규성·허웅·유병재 중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으로 '조규성'을 꼽는다. 실제 연애 스타일에서도 "집착을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왔을 때도 받아준 적이 있었다고 과거사를 밝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미주, 다이어트 고충 토로…"라면 한 개 다 못 먹어"

기사등록 2023/05/17 04:32: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