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올슨과 함께한 초대형 3D 미디어파사드 공개

기사등록 2023/04/26 09:34:52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벌 앰버서더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등장하는 초대형 3D 디지털 미디어파사드 광고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헐리우드 배우인 엘리자베스 올슨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 등장하며 압도적인 규모의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이번 3D디지털 광고는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의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미디어파사드 광고가 진행되는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는 가로81미터, 세로 20미터, 전체 면적은 약 490평으로 농구장 4배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옥외광고 미디어다.

마치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 생생한 엘리자베스 올슨의 모습은 3D아나몰픽(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기법)으로 표현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이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인사를 하고 화면 밖으로 손을 뻗어 신제품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사용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아름다움은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닌 모두의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랜 시간 동안 우수한 효능은 물론 모두가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과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미샤, 올슨과 함께한 초대형 3D 미디어파사드 공개

기사등록 2023/04/26 09:34:5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