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역대급 규모

기사등록 2023/04/21 10:11:07

50여개 직무서 우수 인재 확보

[서울=뉴시스] 경기 용인시 기흥에 있는 삼성SDI 본사. 삼성SDI는 21일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삼성SDI 제공) 2023.4.2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경기 용인시 기흥에 있는 삼성SDI 본사. 삼성SDI는 21일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삼성SDI 제공) 2023.4.2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김래현 기자 = 삼성SDI는 21일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4일부터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전자재료 사업부, SDI 연구소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 개 직무에서 역대급 규모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삼성SDI는 이달 28일까지 지원서를 받고 서류 평가와 면접, 건강검진 등의 절차를 진행한다. 학사 취득 후 4년 이상의 유관 경력 보유자를 우대하며 석사와 박사 학위 취득(예정)자는 수학 기간을 경력 기간으로 인정한다.

중대형전지 사업부, 소형전지 사업부, SDI 연구소, 글로벌 공정·설비 개발 센터에서는 리튬이온 배터리와 차세대 배터리의 셀 플랫폼·공법·제품 개발 및 극판 공정, 설비 개발 등 핵심 기술 분야 인재를 채용한다. 전자재료 사업부는 반도체 공정 소재·디스플레이 소재 개발 등과 관련한 인재 확보에 나선다.

삼성SDI가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 이유는 배터리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우수 인재 확보가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도 '초격차 기술경쟁력', '최고의 품질',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 등 3가지 경영 방침을 실행하기 위한 인재 확보를 강조해 온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삼성SDI,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역대급 규모

기사등록 2023/04/21 10:11:0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