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들 모여 에듀테크 전략모색…비상교육, 자문단 위촉

기사등록 2023/04/06 10:49:08

비바샘 에듀테크 서비스 고도화 추진

[서울=뉴시스] 1인 1디바이스 환경 구축에 따른 특화 콘텐츠 개발 방향 논의중인 초등 비바샘 핵심 자문단. (사진=비상교육 제공) 2023.04.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인 1디바이스 환경 구축에 따른 특화 콘텐츠 개발 방향 논의중인 초등 비바샘 핵심 자문단. (사진=비상교육 제공) 2023.04.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국·검인정 교과서 기업 비상교육은 지난 2일 서울시 구로동 본사에서 '초등 비바샘 핵심 자문단'을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자문단은 자사 에듀테크 기반의 교수 학습 지원 플랫폼 '비바샘'의 에듀테크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구성했다. 현장에서 선도적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 및 활용하는 교사 10인이 포함됐다.

자문단은 정기·수시 회의를 통해 대외 홍보와 정부 정책 방향에 따른 시의성 있는 디지털 강화 전략을 모색한다. 또 교육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 및 제언 사항에 대한 자문 활동에 나선다.

이날 위촉식과 함께 열린 첫 회의에서는 올해 초등 비바샘 서비스 개편과 1인 1디바이스 환경 구축에 따른 특화 콘텐츠 개발 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최대찬 비상교육 출판 컴퍼니 그룹장은 "초등 비바샘 자문단을 통해 학교 현장에서 효과적이면서 몰입도 높은 수업이 이뤄질 수 있는 에듀테크 기반의 새로운 교수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교사들 모여 에듀테크 전략모색…비상교육, 자문단 위촉

기사등록 2023/04/06 10:49: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