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웹툰 제작사 와이랩은 웹툰 '테러맨'의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13일 밝혔다.
웹툰 '테러맨'은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웹툰이다. 닥쳐올 불행을 보랏빛으로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년 ‘민정우’가 각종 사건 사고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테러리스트를 자처하는 히어로 액션 판타지물이다.
와이랩은 '테러맨'을 바탕으로 히어로 유니버스 '슈퍼스트링'을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 20년 12월 첫 크로스오버 작품인 웹툰 '테러대부활'을 비롯해 주인공 ‘민정우’는 웹툰 '심연의 하늘', '신석기녀', '더 퀸즈' 등 슈퍼스트링 작품에 등장하며 세계관의 주요 인물로서 각 작품들을 이끌어 나가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CJ ENM이 맡았다. 드라마 '아일랜드'의 쿠키영상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정체불명의 연기에 휩싸인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주인공 ‘민정우’가 보랏빛 눈동자를 드러내며 짧지만 임팩트 있게 등장한다.
와이랩 관계자는 "'테러맨'이 와이랩의 히어로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인 만큼 애니메이션, 출판 등 다양한 2차 사업에서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