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페이지 오픈…캐릭터 소개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를 글로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를 글로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는 턴제 RPG다.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미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D 애니메이션을 보듯 자연스럽고 매끄럽다. 10년 이상 호흡을 맞추며 쌓은 개발진의 카툰렌더링 노하우는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뛰어난 액션 연출 기반에 전략적 전투를 버무렸다. 스킬 버스트, 스킬 체인 등 다양한 전략요소 제공한다. 턴제 기반 전투를 한층 더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 캐릭터 ‘케이’의 소개 영상과 스킬,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3종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