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티징 콘텐츠 공개…뚜렷한 개성에 앨범 기대↑

기사등록 2023/02/01 14:57:46

[서울=뉴시스] 트리플에스 티징 콘텐츠 2023.02.01. (사진= 모드하우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트리플에스 티징 콘텐츠 2023.02.01. (사진= 모드하우스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특별한 이벤트로 새로운 '디멘션'의 시작을 알렸다.

1일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이날 0시 SNS를 통해 트리플에스의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새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피자를 손에 쥐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10명의 멤버들. 이윽고 '어셈블(ASSEMBLE)'과 '라이징(RISING)'이라는 문구,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앨범 발표일인 2023년 2월 13일이 등장한다.
 
그리고 '마스터(MASTER)'들의 환호를 자아낼 트리플에스의 모습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 감각적이면서도 폭발적인 트리플에스의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티징 콘텐츠는 이날부터 서울 삼성동의 코엑스 케이라이브 전광판을 통해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리플에스는 새로운 '디멘션'의 새 앨범 '어셈블' 콘셉트 포토를 완료하고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개성과 색깔에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2월 13일 새로운 '디멘션'의 첫 작품을 발매하고 팬들을 찾는다.    

윤서연·정혜린·이지우·김채연·김유연·김수민·김나경·공유빈·카에데·서다현까지, 이들의 새로운 작품은 오는 13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트리플에스, 티징 콘텐츠 공개…뚜렷한 개성에 앨범 기대↑

기사등록 2023/02/01 14:57:4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