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소식]관광지 방문객 기념품 제공 '설맞이 스탬프투어' 등

기사등록 2023/01/19 09:31:23

이벤트 포스터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벤트 포스터 *재판매 및 DB 금지

 [보령=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 보령시는 설 연휴인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동안 지역 대표 관광지 10개소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광 장소는 테마에 따라 3가지로 나뉜다. ‘와유’의 석탄박물관, 성주사지, 충청수영성, ‘즐겨유’의 스카이바이크, 스케이트테마파크, 개화예술공원, 무창포타워, ‘맛봐유’의 보령 중앙전통시장, 대천항 수산시장, 천북굴단지 모두 10개소이다.

‘축제 스탬프투어’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지정된 보령의 관광지를 방문해 QR코드 인증으로 스탬프를 획득하고 기념품을 신청하면 된다.

◇보령시, 지역사회 서비스 투자사업 바우처 이용자 모집

충남 보령시는 올해 지역사회 서비스 투자 사업 바우처 이용자를 오는 25일~26일 이틀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복지 수요자에게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아동 및 노인, 장애인 복지 서비스 대상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종류는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아동·청소년 비전 형성 지원, 시각장애인 안마, 장애인 보조 기기 렌탈 서비스 등 4개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 누리집 ‘보령소식→고시공고’에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을 검색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보령소식]관광지 방문객 기념품 제공 '설맞이 스탬프투어' 등

기사등록 2023/01/19 09:31: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