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차관, 경기 역곡상상시장 찾아…나눔 릴레이 동참

기사등록 2022/12/23 18:20:00

'윈·윈터 페스티벌' 일환…나눔바자회 열어

수익금으로 떡·반찬 마련해 저소득층 전달

[서울=뉴시스] 부천 역곡상상시장 1차 나눔 행사 사진 (사진=중기벤처기업부 제공) 2022.12.2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부천 역곡상상시장 1차 나눔 행사 사진 (사진=중기벤처기업부 제공) 2022.12.2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차관이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중기부는 조 차관이 이날 경기 부천시 역곡상상시장을 찾아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의 일환인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역곡상상시장 상인회장과 여성상인회원 등도 참석했다.

윈·윈터 페스티벌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우수 중소·소상공인 상품 판매를 촉진하고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을 만들기 위한 행사다.

지난 17일 역곡상상시장 상인들은 윈∙윈터 페스티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자회 수익금으로 구매하거나 만든 떡과 반찬 등을 도시락 형태로 포장해 지역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했다.

조 차관은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상인회에 감사를 표하며 코로나19와 3고(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골목상권을 지키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중기차관, 경기 역곡상상시장 찾아…나눔 릴레이 동참

기사등록 2022/12/23 18:2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