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마이다스, 실외 배송 로봇 서비스 시범운영

기사등록 2022/12/23 08:55:18

글램핑장 고객 식음료 배달…다양한 이벤트

[서울=뉴시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실외 배송 로봇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진=대교 제공) 2022.12.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실외 배송 로봇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진=대교 제공) 2022.12.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와 협업해 실외 배송 로봇 일개미를 활용한 배달 서비스를 시범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로봇 배달 서비스는 마이다스 호텔 정원에 위치한 '헤스티아 글램핑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글램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전화로 식음료를 주문하면 호텔 직원이 주문을 받고 직원을 대신해 로봇이 글램핑장 앞까지 물품을 배달한다.

마이다스 호텔은 로봇 배달 서비스 운영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3일간은 로봇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해 주는 '크리스마스, 로봇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배송 로봇과의 특별한 추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내년 3월12일까지 진행한다.

마이다스 호텔은 겨울 시즌 동안 시범운영을 거쳐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배송 로봇을 도입하고 무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대교 마이다스, 실외 배송 로봇 서비스 시범운영

기사등록 2022/12/23 08:55: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